QWER, 데뷔 2주년 '본 투 록'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QWER은 오늘(1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 '본 투 록 QWER 2주년 팝업 스토어'(Born 2 Rock QWER 2nd Anniversary POP-UP Store)를 오픈한다.
'본 투 록'은 QWER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QWER의 탄생부터 데뷔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여형 콘텐츠 풍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본 투 록’은 QWER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QWER의 탄생부터 데뷔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현장에는 대형 케이크가 장식된 포토 스팟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MD도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히 QWER은 스탬프 투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로 팬들과 더욱 긴밀히 호흡한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도슨트와 손편지도 제공돼 특별한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2023년 10월 18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 QWER은 ‘디스코드’(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눈물참기’ 등 내놓는 곡마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최애 걸밴드’ 수식어를 꿰찼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QWER은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해 가고 있다. QWER은 지난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 전 세계 16개 도시 팬들과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3일 연속 최고치…삼전·하이닉스 신고가
- “올 추석도 애들 잘 입히고 반품”…입맛 다신 ‘쿠팡 얌체족들’
- “노출 심해 만졌다”는 공무원 주장…사진 보니 평범한 패딩 차림
- 열차표 1억 구매해 90% 반환..카드실적 채우는 승객들 고소
- NCT 前멤버 태일, 항소심도 '특수준강간' 징역 3년6개월
- 단양 남한강서 머리 없는 시신 발견
- 이종호·임성근, 서로 모른다더니…배우 박성웅 "함께 식사"
- “한동훈, 그렇게 우는 것 처음 봤다”...이상민 전 의원 빈소서 눈물
- “91년생 조선족·키160·초졸”…‘캄보디아 한인 살인 주범’ 녹취록엔
- "성폭행범 나이 어려...그 가족도 힘들어" 재판관의 막말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