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데뷔 2주년 '본 투 록' 팝업 오픈

윤기백 2025. 10. 17.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QWER은 오늘(1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 '본 투 록 QWER 2주년 팝업 스토어'(Born 2 Rock QWER 2nd Anniversary POP-UP Store)를 오픈한다.

'본 투 록'은 QWER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QWER의 탄생부터 데뷔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2주년 여정 집약
참여형 콘텐츠 풍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QWER은 오늘(1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 ‘본 투 록 QWER 2주년 팝업 스토어’(Born 2 Rock QWER 2nd Anniversary POP-UP Store)를 오픈한다.

‘본 투 록’은 QWER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QWER의 탄생부터 데뷔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현장에는 대형 케이크가 장식된 포토 스팟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MD도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히 QWER은 스탬프 투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로 팬들과 더욱 긴밀히 호흡한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도슨트와 손편지도 제공돼 특별한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2023년 10월 18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 QWER은 ‘디스코드’(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눈물참기’ 등 내놓는 곡마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최애 걸밴드’ 수식어를 꿰찼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QWER은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해 가고 있다. QWER은 지난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 전 세계 16개 도시 팬들과 만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