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신수현, 독보적인 신비감으로 뷰티 광고까지 섭렵 '화려한 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신수현이 뷰티 광고계를 접수했다.
'뷰티 모델의 정석'이라는 마스크를 인정받은 신수현이 뷰티 브랜드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특유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수현과 멜문이 만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브랜드 측은 "신수현이 '순수함'으로 차별화된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목표와 이미지에 부합해 전속계약 모델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신인 배우 신수현이 뷰티 광고계를 접수했다.
'뷰티 모델의 정석'이라는 마스크를 인정받은 신수현이 뷰티 브랜드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특유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수현과 멜문이 만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브랜드 측은 "신수현이 '순수함'으로 차별화된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목표와 이미지에 부합해 전속계약 모델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앞서 신수현은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 그룹'을 통해 불의를 참지 못하는 통쾌한 액션과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에서 밝고 애교 많은 성격의 철부지 막내딸 '이수빈'역으로도 활약하며 매 주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클라라, 결혼 6년 만에 파경…사업가 사무엘 황과 '협의 이혼'
- 김남길X박보검X이현욱, '몽유도원도'로 만난다… '택시운전사' 장훈 감독 연출
- '나솔사계'미스터 한, 미스터 강에 뒷담화 사과..."꿀리는 것 맞아, 인정 안 했던 것"
- 아이들 소연, 9년 만의 '언프리티 랩스타' 귀환…참가자 →메인 프로듀서로 활약
- 박수홍, 딸 '재이' 첫돌에 눈물 고백..."이런 행복 없을 줄 알았는데 고맙다"
- 김세의, 개인정보 도용 혐의 벌금형 불복 정식재판...검찰, 200만원 구형
- 정용화, 내년 결혼설에 입 열었다..."내 스케줄에는 없는데"
-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남편 폭로에 분노..."책 팔려고 날 가스라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