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오피셜 스토어 신규 오픈…팬 친화 공간으로 재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현대(단장 이도현)가 팬을 위한 공간을 재창출한다.
전북은 17일 공식 오프라인 쇼핑몰 '오피셜 스토어'를 신규 확장해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피셜 스토어는 전주월드컵경기장 동측 1층 유휴 공간 일부를 되살려 면적 234㎡ 규모로 새롭게 탄생했다.
전북 팀 컬러인 녹색을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톤 기반의 밝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벽면에는 대형 사이니지를 설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하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전북현대(단장 이도현)가 팬을 위한 공간을 재창출한다.
전북은 17일 공식 오프라인 쇼핑몰 '오피셜 스토어'를 신규 확장해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피셜 스토어는 전주월드컵경기장 동측 1층 유휴 공간 일부를 되살려 면적 234㎡ 규모로 새롭게 탄생했다. 전북 팀 컬러인 녹색을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톤 기반의 밝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벽면에는 대형 사이니지를 설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하도록 했다.
또한 신규 오픈 시기에 맞춰 선수용 윈드브레이커, 후드 티셔츠, 텀블러 맥주잔 등 20여 가지 신상품이 출시된다. 오프라인 전용 머천다이즈도 판매 예정이다. 17일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이 증정된다.
운영 시간은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월요일과 화요일은 정기 휴무다.
사진=전북현대모터스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내' 쯔위까지 파격 노출...'과감한 속옷 패션' 트와이스, 美 빅시쇼 무대 홀렸다 [스포탈이슈]
- 43세 맞아? '두 아이 맘'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헉' [스포탈이슈]
- '태양♥' 민효린, 통통 살 오른 근황→둘째 임신설에 입 열었다 [스포탈이슈]
- '코로나 백신 암 유발한다' 연구 결과에 질병청이 내놓은 입장은? [스포탈이슈]
- 이혼 후 10kg 찐 서인영, 몰라보게 달라졌다..."코 실리콘 다 뺐다" [스포탈이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