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감독 김연경', 공식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50만 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MBC는 17일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을 16일 개설했다고 밝혔다.
'원더독스 라커룸'은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장면과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점 콘텐츠 공개 예정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구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원더독스 라커룸’은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장면과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영상은 필승 원더독스 선수단의 라커룸 비하인드 콘텐츠로, 가족들과의 가슴 찡한 뒷이야기와 선수들의 진심 어린 모습이 담기며 공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인감독 김연경’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다 담지 못한 미방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본방송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필승 원더독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인감독 김연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3770 돌파, 멈출 줄 모른다…삼전·하이닉스 불기둥
- “91년생 조선족·키160·초졸”…‘캄보디아 한인 살인 주범’ 녹취록엔
- “한동훈, 그렇게 우는 것 처음 봤다”...이상민 전 의원 빈소서 눈물
- 이종호·임성근, 서로 모른다더니…배우 박성웅 "함께 식사"
- 핏불테리어 싸움 말리던 80대 주인, 10여 차례 물려 숨져
- "무주택자 다 죽는다" 곳곳 비명…전세 종말의 서막
- 함은정, ♥김병우 감독과 결혼 "힘들 때 곁을 지켜준 사람" [전문]
- "집값 떨어졌는데 충격이다"…'서울 전역 토허제' 성토 쏟아져
- 비트코인 '가을 대박' 대신 '날벼락'…코인 개미 어쩌나
- "성폭행범 나이 어려...그 가족도 힘들어" 재판관의 막말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