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지막날 결혼합니다" 함은정, 직접 소감 전했다
YTN 2025. 10. 17. 13:34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함은정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11월 마지막날 결혼을 합니다.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이라고 소개하며 "애정으로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같은 날 한 매체는 함은정이 김병우 감독과 11월 30일 결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김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을 연출했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접촉 시도·부적절한 내용의 편지"...배우 이동욱 소속사의 경고
- '이강달' 강태오 "몸 뒤바뀌며 표현되는 변화, 흥미진진할 것"
- '모범택시3', 이제훈 티저 포스터 공개...헤드라이트 앞 빛나는 존재감
- '스틸하트클럽', '선재 업고튀어' 출연자부터 '두뇌 서바이벌 3위'까지 '반전 라인업'
- [Y현장] '케데헌' 루미 역 이재, 외할아버지 신영균 언급 "더 열심히 하라고"
- [속보] 더불어민주당, '금품 수수 의혹' 강선우 제명 의결
- 정청래 "내란청산·개혁완수·민생회복의 원년 될 것"
- "독성 스모그 피해서"...산으로 가는 인도인들
- 지난해 서울 아파트값 8.71% 상승...19년 만에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