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 폭발” 전현무, 14kg 감량 유부남 곽튜브에 “이놈 잘생겨진 거 보게”
곽명동 기자 2025. 10. 17. 13:22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송인 전현무가 유부남이 된 곽튜브를 향해 부러움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17일 개인 SNS에 “이놈, 잘생겨진 거 보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곽튜브는 14kg을 감량한 뒤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새신랑과 새 마음, 새 뜻으로 ‘전현무계획3 in 군산’, 우리 형 설민석과 함께”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에서는 지난 11일 진행된 곽튜브의 결혼식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전현무는 5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품절남’ 곽튜브를 보며 “너마저 진짜 가는구나”라며 한숨을 내쉰다.
한편 ‘전현무계획3’ 첫 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 그리고 ‘먹친구’ 설민석이 군산의 한 일식집에서 유비끼(횟감의 껍질 부분을 살짝 데치는 요리)를 맛보며, 활어처럼 펄떡이는 결혼 토크를 나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8세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일탈’→친구들에게 자랑, 결국 성노예로 전락 ‘충격’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사업가♥' 김빈우, 애둘맘 비키니 아깝겠네…수술하니 가버린 여름
- “소방관이 성범죄를?”, 4년 6개월간 무려 160건 “충격”
- 동거 여친에 이별 통보했더니 "재산분할 요구", 알고보니 몰래 '혼인신고'
- 처제·장모 사진 딥페이크 합성해 음란물 만든 남편
- '15년 공백' 원빈, 샤브샤브 광고에 민망한 "국보 배우" 타이틀 [MD포커스]
- “날 아버지로 불러라” 50대 공무원, 미성년자 성폭행 “징역 5년 구형”
- '파격 란제리룩'으로 인천공항 들썩이게 만든 문가영
- 아이들 민니, 설마 저건 속옷이야? 과감한 노출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