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재석 캠프' 오늘 오픈… 이광수·변우석·지예은 합류
김진석 기자 2025. 10. 17. 11:35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유재석 캠프'가 오늘(17일)부터 사흘간 오픈한다.
17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넷플릭스 새 예능 '유재석 캠프'가 이날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광주 어느 곳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이미 촬영을 시작했고 숙박객들도 입장하고 있다.
'유재석 캠프' 는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넷플릭스 예능이다. '유재석과 떠들어재끼고 놀아재끼고 까불어재끼는 민박'이라는 재미있는 컨셉트 속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과 공감을 이끌어낸다.
캠프 운영을 함께 이끌 직원으로 이광수·변우석·지예은이 합류했다. 유재석과 오랜 시간 찰떡 호흡을 맞춰온 이광수는 검증된 케미스트리 속 색다른 매력 발산을 하며 새로운 조합으로 신선함을 더할 변우석의 활약 또한 기대된다. 어느덧 유재석 라인이 된 지예은도 참여, 일손을 돕는다.
공개는 내년 상반기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8세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일탈’→친구들에게 자랑, 결국 성노예로 전락 ‘충격’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사업가♥' 김빈우, 애둘맘 비키니 아깝겠네…수술하니 가버린 여름
- “소방관이 성범죄를?”, 4년 6개월간 무려 160건 “충격”
- 동거 여친에 이별 통보했더니 "재산분할 요구", 알고보니 몰래 '혼인신고'
- 처제·장모 사진 딥페이크 합성해 음란물 만든 남편
- '15년 공백' 원빈, 샤브샤브 광고에 민망한 "국보 배우" 타이틀 [MD포커스]
- “날 아버지로 불러라” 50대 공무원, 미성년자 성폭행 “징역 5년 구형”
- '파격 란제리룩'으로 인천공항 들썩이게 만든 문가영
- 아이들 민니, 설마 저건 속옷이야? 과감한 노출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