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여름에만? 겨울에도 대세‥싱가포르·말레이시아 첫 단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월 16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 '더 레드(THE RED)'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기세를 몰아 권은비는 싱가포르와 쿠알라룸푸르에서도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려 최고의 '특급 대세'임을 재차 확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권은비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월 16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 '더 레드(THE RED)'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12월 11일 싱가포르의 캐피톨 시어터(Capitol Theatre)에서, 12월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지오스페이스(JioSpace)에서 '더 레드'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8월 서울, 9월 타이베이에서 '더 레드'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고, 오는 25일 마카오 공연도 앞두고 있다. 타이베이와 마카오는 권은비의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글로벌 대세' 권은비의 인기를 더욱 실감케 한다.
기세를 몰아 권은비는 싱가포르와 쿠알라룸푸르에서도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려 최고의 '특급 대세'임을 재차 확인시켰다. 콘서트 개최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랜 시간 권은비의 단독 공연을 기다려온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를 찾게 된 권은비는 공연 타이틀 '더 레드'에 걸맞게 강렬한 퍼포먼스와 뜨거운 보이스로 무대 위 모든 순간을 붉게 물들인다. '퍼포먼스 대가' 에너지를 아낌없이 담은 무대로 현지 팬심을 사로잡으며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권은비의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함은정 예비신랑=8살 연상 김병우 감독‥‘더 테러 라이브’·‘전독시’ 연출[종합]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골때녀’ 이현이 대형 부상, 긴급 입원에 SBS 산재처리 받았나 “코뼈 골절, 숨 못 쉬는 중”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