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2025. 10. 17.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일본 애니메이션의 강세를 이었다.

일본 대표 만화가 아쿠타키 게게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2기의 핵심 에피소드를 재구성한 극장판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열풍을 이어갈 화제작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사진제공=대원미디어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일본 애니메이션의 강세를 이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이하 극장판 주술회전')은 지난 16일 3만2,355명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기록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과 한국 영화 화제작 '보스', '어쩔수가없다' 등을 제치고 1위에 오르며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 것.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극장판 체인소 맨:레제편'에 이어 일본 애니메이션 마지막 주자로 나서 '귀주톱'이라 불리는 소년만화 3대장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극장판 주술회전'은 개봉 이후 CGV 골든 에그지수 96%, 메가박스 9.1점, 롯데시네마 9.3점 등 극장 3사에서 높은 실관람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다 알고 봐도 울게 만드는 푸르른 여름 이야기"(CGV 진정***), "어쿠스틱 버전 OST와 서비스 컷만으로도 만족도 최상"(메가박스 ev***), "주술회전 에피소드 중에 역시 최고!"(네이버 jdk2***) 등 리뷰로 추천평을 남겼다. 또한 "12월에 개봉하는 시부야사변도 기다립니다"(네이버 iren***) 등 12월 개봉을 확정한 후속작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어, 하반기에도 이어질  '주술회전 신드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극장판 주술회전'은 2006년 찬란했던 여름,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 두 주술사의 우정과 비극의 서막을 그린 작품. 일본 대표 만화가 아쿠타키 게게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2기의 핵심 에피소드를 재구성한 극장판이다. 5.1ch 서라운드 사운드 믹싱과 함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OST 'Where Our Blue Is'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스크린에 어울리는 웅장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특별 오프닝 '주술산책'을 비롯해, 엔딩의 여운을 짙게 하는 신규 일러스트까지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면들이 포함되어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열풍을 이어갈 화제작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