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11월 7일 첫 솔로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이 내달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노 레이블즈: 파트 01'은 연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내는 정식 솔로 앨범이라 주목된다.
빅히트뮤직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떼고 연준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라며 "연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연준은 전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사진과 글을 올려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 스펙트럼 확장"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이 내달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앞서 연준은 지난해 9월 힙합 장르 곡 ‘껌’(GGUM)을 담은 믹스테이프를 내고 활동을 펼쳐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난 7월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TOGETHER)’에 솔로곡 ‘고스트 걸’(Ghost Girl)을 수록했다.
‘노 레이블즈: 파트 01’은 연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내는 정식 솔로 앨범이라 주목된다. 빅히트뮤직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떼고 연준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라며 “연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연준은 전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사진과 글을 올려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솔로 출격을 공식화한 이날 오전 11시부터 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번째 월드투어 ‘액트 : 투모로우’(ACT : TOMORROW) 일정을 전개 중이다. 오는 22일에는 일본 정규 3집 ‘스타키스드’(Starkissed)를 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주택자 다 죽는다" 곳곳 비명…전세 종말의 서막
- "집값 떨어졌는데 충격이다"…'서울 전역 토허제' 성토 쏟아져
- “한동훈, 그렇게 우는 것 처음 봤다”...이상민 전 의원 빈소서 눈물
- 중랑천 실종 중학생 추정 시신 발견…신원 확인 중(종합)
- 비트코인 '가을 대박' 대신 '날벼락'…코인 개미 어쩌나
- "비싸도 간다" 한국 MZ, 여행에 돈 안 아끼는 이유가
- 함은정, ♥김병우 감독과 결혼 "힘들 때 곁을 지켜준 사람" [전문]
- 삼성, 암진단 美 그레일에 1.1억달러 투자…M&A 시계 재가동(종합)
- 日이시바, 야스쿠니 신사 공물 봉납…다카이치도 참배 보류(상보)
- "성폭행범 나이 어려...그 가족도 힘들어" 재판관의 막말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