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단콘 ‘더 레드’로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도 달군다
하경헌 기자 2025. 10. 17. 10:31

가수 권은비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권은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 ‘더 레드(THE RED)’의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포스터를 공개했다.
권은비는 오는 12월11일 싱가포르의 캐피톨 시어터(Capitol Theatre)에서, 12월13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지오스페이스(JioSpace)에서 공연을 연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8월 서울, 9월 타이베이에서 콘서트를 열었고, 오는 25일 마카오 공연도 앞두고 있다. 타이베이와 마카오는 그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라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를 찾는 권은비는 공연의 제목 ‘더 레드’에 맞게 강렬한 퍼포먼스와 뜨거운 무대매너를 보일 예정이다.
권은비의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수 공지될 예정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