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11월 7일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연준은 10월 16일 오후 11시 개인 SNS에 'MY FIRST SOLO ALBUM'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7일 오전 1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연준의 미니 1집 'NO LABELS: PART 01' 발매를 공식화했다.
'NO LABELS: PART 01'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떼고 연준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연준은 10월 16일 오후 11시 개인 SNS에 ‘MY FIRST SOLO ALBUM’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NO LABELS’, ‘PART 01’이라는 문구와 발매일이 적혀있다. 붉은 색의 글씨체가 간결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7일 오전 1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연준의 미니 1집 ‘NO LABELS: PART 01’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는 연준이 데뷔 약 6년 8개월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음반이다. ‘NO LABELS: PART 01’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떼고 연준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연준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활동을 통해 이미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왔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댄스 챌린지의 신’으로도 각인됐다. 압도적 퍼포먼스는 물론 수준급 보컬과 랩 실력에 비주얼까지 갖춰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해 왔다.
특히 2024년 첫 솔로 믹스테이프 ‘GGUM’(껌)으로 ‘K-팝 대표 춤꾼’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고난도 퍼포먼스와 카리스마가 연일 화제를 낳았다. 지난 7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에 수록된 솔로곡 ‘Ghost Girl’로는 스타일리시함의 정점을 찍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NO LABELS: PART 01’은 11월 7일 오후 2시 발매되며 17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연준은 앨범 공개에 앞서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의 기대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함은정 예비신랑=8살 연상 김병우 감독‥‘더 테러 라이브’·‘전독시’ 연출[종합]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골때녀’ 이현이 대형 부상, 긴급 입원에 SBS 산재처리 받았나 “코뼈 골절, 숨 못 쉬는 중”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