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 실루엣 감추려 영상 삭제? 어처구니 없어, 정신나간 놈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터보 출신 가수 김종국이 최근 삭제된 '짐종국' 영상을 언급했다.
김종국은 10월 16일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을 통해 신혼여행지에서의 운동 영상을 돌연 삭제한 것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터보 출신 가수 김종국이 최근 삭제된 '짐종국' 영상을 언급했다.
김종국은 10월 16일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을 통해 신혼여행지에서의 운동 영상을 돌연 삭제한 것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이 아니라고 밝혔다.
김종국은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다"며 억울함을 표했다.
이어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한다.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한다. 그래도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나간 놈 아니"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9월 5일 양가 가족, 친척, 가까운 지인 등 하객 100여 명만 초대해 극비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호텔 조식 운동' 영상이 삭제됐고 아내가 호텔 창문 실루엣으로 등장해 삭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함은정 예비신랑=8살 연상 김병우 감독‥‘더 테러 라이브’·‘전독시’ 연출[종합]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골때녀’ 이현이 대형 부상, 긴급 입원에 SBS 산재처리 받았나 “코뼈 골절, 숨 못 쉬는 중”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