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90억 빚 조롱? “임채무, 영어로 Im 채무”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무액만 190억여 원, 한 달 지출이자 비용만 8000만여 원으로 알려진 임채무가 새로운 보스로 등장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사당귀') 328회는 '두리랜드' 대표 임채무가 새 보스로 출연한다.
임고운 실장은 임채무 딸답게 아버지 외모와 닮은꼴이다.
또 이날 임채무는 "직원들에게 화를 내본 적이 없다"라고 단언하지만, 임고운 실장은 "잔소리 폭격기이고, 결벽증이 있으시다"라고 단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사당귀’) 328회는 ‘두리랜드’ 대표 임채무가 새 보스로 출연한다. 이 가운데 딸 임고운 실장이 ‘두리랜드’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아버지의 실태를 낱낱이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임채무는 “53년 차 배우 임채무입니다”라고 소개하지만, 배우라는 직업보다 ‘두리랜드 대표’로 현재 유명하다. 이에 지난 박명수의 ‘걸어서 보스 집으로’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면서 대외적으로 알려진 채무(빚)까지 다시 주목받았다. 박명수는 “임채무는 내가 키웠다. 원래는 놀이동산 청소하시던 분”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나 임채무는 “일찍 키웠어야지”라며 투덜댄다. 전현무는 “이름부터 영어로 하면 ‘Im 채무’”라고 유머인지 조롱인지 알 수 없는 말을 한다.

또 이날 임채무는 “직원들에게 화를 내본 적이 없다”라고 단언하지만, 임고운 실장은 “잔소리 폭격기이고, 결벽증이 있으시다”라고 단언한다. 무엇보다 임채무는 딸에게 “잔소리 듣기 싫으면 집에 있어라. 사회 생활하려면 감내하라”고 불호령을 내렸다는 후문.
방송은 19일 오후 4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털브라 도발 패션…아찔+상큼 윙크 [DA★]
- 하다하다 상탈 똥배 배틀을…김준호 “장동민보다 더 나왔어” (독박투어4)
- 119까지 출동했는데…‘폭력부부’ 남편, 친절함 속 악마 (이혼숙려캠프)[TV종합]
- 티아라 함은정·‘전독시’ 김병우 감독, 11월 30일 결혼
- ‘용의 눈물’ 박상조, 폐암 투병 끝 별세…향년 80세
- 조진웅 은퇴…“배우의 길 마침표” 불명예 퇴장 [종합]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박나래, 이번엔 ‘주사 이모’…불법 의료 시술 의혹
- 조영남 “김주하, 남자 복이…” 폭탄 발언에 초토화 (데이앤나잇)
- 유재석, 화났다…악성댓글·루머 등 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