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이상 징후 알아차렸어야" 선수 상태 놓친 대회 일침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20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프로그램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김동현, 박하선과 소유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범죄에 대해 알아본다.
7만 명의 피해자, 5조 원대의 피해 금액과 함께 수많은 가정을 절망에 빠뜨린 조희팔 다단계 사기 사건의 전말은 오는 10월 20일(월)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0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프로그램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김동현, 박하선과 소유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범죄에 대해 알아본다.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만취 상태로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남성의 난동 사건을 소개한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앞에서 혈중알코올농도를 알 수 없도록 별의별 꼼수까지 부린 남성은 경찰의 거듭된 음주 측정 요구에 협박이 섞인 위협적인 막말까지 내뱉고, 경찰의 팔을 깨무는 등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이어갔다. 출연진들마저 경악을 금치 못한 그날의 생생한 난동 현장을 볼 수 있다.
현장 제보에서는 대통령 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에 참가한 중학생 조연호 군에게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을 다룬다. 한 손 가드조차 올리지 못할 만큼 위태로운 상태였지만 경기는 계속됐고 결국 링 위에서 쓰러져 경기 후 50일이 지난 지금까지 의식불명 상태인 조연호 군. 사건 이후 경찰 조사를 통해 밝혀진 대회의 실상에 부모님은 큰 충격을 받았다. 대회 당일, 일면식도 없었던 코치가 연호 군의 경기 보조를 봐줬고 경기 이후 밝혀진 코치의 정체에 박하선은 “이게 말이 돼요?”라며 분노했다. 또한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고 사람들의 공분이 커지자, 체육관 대표는 부모님께 직접 연락해 ‘협회 측에서 기사 내리기를 원하는데 기사 내리는 건 부모들만 할 수 있으니 직접 기자에게 연락해달라’라는 요구까지 했다고. 김동현이 “복싱은 위험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연호 군의 이상 징후를 눈치채야 했다”라며 격분한 대회 당일 조연호 군의 위태로운 경기 장면을 공개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보스’ 이규형, 200만 관객 웃긴 순수 프로美 "새로운 언더커버 탄생"
- "저도 남자예요"…최홍만, 썸녀와 100일 근황 공개(놀뭐)
- 박시후 10년 만의 스크린 복귀 '신의악단'에서 북한군으로 변신
- '트챔' 황민호, 댄스 트로트 '가라지'로 안방에 흥 전했다!
- '강령:귀신놀이'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호응, 'K-호러' 대표주자로 활약
- 구미호 목격한 장현성 "흰 소복+나무에 거꾸로 매달려" (심야괴담회)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