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판 우결 어그로 끌었다가…배진영 미연 ‘트립KODE’ 결국 보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 예능 프로그램 '트립KODE'(트립코드) 제작진이 결국 가수 배진영, 아이들 미연 편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트립KODE' 제작진은 10월 16일 'KODE 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일 공개 예정이었던 '트립KODE' 본편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업로드를 잠정 보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지했다.
'트립KODE'는 'KODE 코드' 채널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었던 콘텐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웹 예능 프로그램 '트립KODE'(트립코드) 제작진이 결국 가수 배진영, 아이들 미연 편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트립KODE' 제작진은 10월 16일 'KODE 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일 공개 예정이었던 '트립KODE' 본편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업로드를 잠정 보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지했다.
이어 "콘텐츠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트립KODE'는 'KODE 코드' 채널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었던 콘텐츠. 두 명의 출연자가 출연해 둘 중 서로의 심박수를 더 많이 올리는 이가 우승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최근 첫 티저가 공개된 후 제작진이 아이돌판 '우리 결혼했어요'를 노리고 편집했다는 부정적 반응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이미 티저가 너무 부정적으로 화제가 됐고 특히 케이팝 팬들은 폐지하라고 난리인데 본편의 방향이 다르다고 해도 대부분 부정적으로 반응하겠죠. 케이팝 팬들의 마인드가 다소 건강하지 못한 것도 사실이지만 티저에 온갖 억지 편집 다 집어넣어서 모두를 난처하게 만들어버린 제작진 문제가 가장 큰 듯합니다", "아이돌 남녀 둘이 묶어두고 그렇게 어그로를 끌면 팬들 반응은 당연하지 않나" 등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 미연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다들 걱정할 일 안 일어날 거니까 걱정하지 마. 다들 많이 놀란 것 같아서 얼른 말해주러 오려고"라고 해명했다.
배진영은 최근 새 솔로 앨범 발매 인터뷰에서 "심쿵'(심장이 쿵) 이런 거처럼 (첫 티저가) 올라왔는데 그런 건 아니었다. 심박수를 올리는 하나의 게임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함은정 예비신랑=8살 연상 김병우 감독‥‘더 테러 라이브’·‘전독시’ 연출[종합]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골때녀’ 이현이 대형 부상, 긴급 입원에 SBS 산재처리 받았나 “코뼈 골절, 숨 못 쉬는 중”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