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침착맨에 털어놓은 진짜 마음고생 “뭐 하고 사는지”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침착맨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
10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과거 동거메이트 침착맨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의 이야기를 듣던 침착맨은 애정 가득한 잔소리로 그를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왜 붓 따로, 발 따로 써! 같이 써!"라며 기안84의 장점을 살린 기상천외한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기안84가 침착맨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
10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과거 동거메이트 침착맨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침착맨의 사옥을 방문한다. 그는 “충재를 만나는 건 절에 가는 느낌이고, 침착맨 형님을 만나는 건 만화방에 놀러 가는 느낌”이라며 고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 찾아갔다고 밝힌다.
기안84와 침착맨은 서로의 근황을 나누다 “만화로 시작해서 이제 우리 둘 다 만화를 안 그린다”라며 서로의 달라진 삶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눈다. 이때 근심이 가득한 기안84의 모습에 침착맨은 “그림을 그리는데 확 오는 게 없어서 스트레스야?”라며 그의 마음을 알아차린다.
이어 기안84는 “뭐 하고 사는 건지 모르겠어. 이도 저도 아닌 것 같아”라며 그림과 방송 그리고 러닝까지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부담을 털어놓는다. 이에 침착맨이 “네가 재밌어서 하는 거야?”라며 그의 솔직한 마음을 묻자, 기안84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달리기’에 대한 진심을 전한다고.
기안84의 이야기를 듣던 침착맨은 애정 가득한 잔소리로 그를 당황하게 하는가 하면, “왜 붓 따로, 발 따로 써! 같이 써!”라며 기안84의 장점을 살린 기상천외한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골때녀’ 이현이 대형 부상, 긴급 입원에 SBS 산재처리 받았나 “코뼈 골절, 숨 못 쉬는 중”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홍진영, 임신 의혹 똥배 해명 “저 벗으면 장난 아니에요” (돌싱포맨)
- 윤민수 아들 윤후, 美 명문대 입학하더니…몰라보게 훈훈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