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돈자랑 지적에도.."머리핀 46만원, 폰케이스 17만원" 고가 애정템 大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가 고가의 애장템들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손연재'에는 "귀여움 한가득 연재가 꽂힌 취향템♡ 모아모아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특히 손연재는 해당 향수 냄새에 대해 "약간 부자 냄새? 유럽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기 같다"며 "앞으로도 평생 쓸 아이템으로 간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손연재는 디지털 카메라, 모자, 게임기 등 다양한 취향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팬들과 공감대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가 고가의 애장템들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손연재'에는 "귀여움 한가득 연재가 꽂힌 취향템♡ 모아모아…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연재는 "평소 좋아하고 자주 사용하는,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싶다"며 직접 애용하는 다양한 물건들을 하나씩 꺼내 보였다.
첫 번째로 소개된 아이템은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머리핀. 손연재는 "소품숍에서 귀여워서 샀는데, 블랙핑크 제니 씨도 이걸 가지고 있더라. 알고 나니 더 애착이 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럭셔리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의 진주 머리핀을 소개하며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착용한다. 가격은 꽤 나간다. 나도 가격을 듣고 깜짝 놀랐다"면서 "그래도 후회하지 않는다. 평생 쓰고 나중에 딸이 생기면 물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가격을 묻자 손연재는 "비밀"이라며 웃었고, 자막을 통해 해당 제품이 약 46만 원임이 밝혀졌다.
또 다른 아이템은 토끼 귀를 형상화한 휴대폰 케이스였다. 손연재는 "셀카를 찍을 때 귀여운 연출이 가능해서 만족스럽다"며 "하지만 17만 3천 원으로 가격이 비싸 평소에는 아껴 쓰고, 특별한 날에만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연재는 가장 애정하는 향수로 '크리드 러브 인 화이트 포 썸머'를 소개했다. 그는 "신혼여행 중 프랑스에 크리드 매장을 발견해 들어갔다. 그때 이 향수를 처음 접했는데, 향이 너무 좋아 신혼의 추억이 담겼다"며 "임신과 출산 후로는 향수를 거의 쓰지 못했지만, 이 향을 맡으면 그때가 떠오른다"고 설명했다.
특히 손연재는 해당 향수 냄새에 대해 "약간 부자 냄새? 유럽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기 같다"며 "앞으로도 평생 쓸 아이템으로 간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손연재는 디지털 카메라, 모자, 게임기 등 다양한 취향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팬들과 공감대를 나눴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2023년 11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있는 단독주택을 72억원에 매입했다. 그는 지난해 2월 아들을 낳은 뒤 자신의 채널을 통해 육아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고가의 가구와 육아 아이템들을 공개해 '돈자랑'이라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유재석, '약물 운전' 이경규 끝까지 챙겼다..."당시 계속 연락해 응원…
- ‘활동 중단’ 박미선, 근황 극적으로 전했다…조혜련 “치료 완전 끝났다고…
- 유명 배우 사망 후..아내, 눈물의 방송 출연 “샵 운영하며 지내”
- 장성규, 6년 진행 '워크맨' 잘렸다 "통보 받고 우울...애정 쏟은 만…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