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발표' 함은정 "모든 분들 감사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감독 김병우와 11월 결혼을 발표한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감사 인사를 했다.
16일 함은정은 자신의 SNS에 "옆에서 항상 잘 챙겨준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마스크스튜디오 측은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영화감독 김병우와 11월 결혼을 발표한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감사 인사를 했다.
16일 함은정은 자신의 SNS에 "옆에서 항상 잘 챙겨준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여왕의집 #잘가 재인아"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은정이 출연한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은 지난달 19일 종영했다.
함은정은 이날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마스크스튜디오 측은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앳스타일 보도에 따르면 상대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2013), '전지적 독자 시점'(2025)의 김병우 감독이다. 함은정은 1988년생, 김병우 감독은 1980년생이다. 8살 차이인 두 사람은 몇 년간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석방 당일에 또 마약…30대 배우, 징역 2년 실형
- 황하나·승리, 심상치 않은 루머…캄보디아 범죄 여파 속 목격담 재조명 [종합]
- 곽튜브, 결혼식 현장 어땠나…전현무→빠니보틀 축복 속 5살 연하와 백년가약
- 함소원, 극심한 우울증 고백 "기사 읽고 유산…수술 후 생방송"
- 정일우, 여성 CEO와 럽스타? 열애설에 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