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설' 박미선 근황…조혜련 "치료 끝났단 전화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문제로 돌연 활동을 멈춰 투병설 등을 낳은 방송인 박미선이 치료를 모두 마치고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인 조혜련은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해 박미선 관련 일화를 소개했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2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건강검진 과정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아 치료 중이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문제로 돌연 활동을 멈춰 투병설 등을 낳은 방송인 박미선이 치료를 모두 마치고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인 조혜련은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해 박미선 관련 일화를 소개했다.
그는 "얼마 전에 라디오에서 미선 언니 이야기를 했는데, 기사가 엄청나게 쏟아졌다"며 "이후 언니에게 전화가 왔다"고 말했다.
이어 "혼날 줄 알고 긴장한 채 전화를 받았는데, 미선 언니가 '치료 완전히 끝났다. 그동안 날 위해 기도해 줘서 고맙다'고 했다"며 "걱정한 것과 달리 언니는 대인배였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2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건강검진 과정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아 치료 중이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후 6개월 넘게 그의 복귀 소식이 전해지지 않자 일각에서는 우려 목소리를 냈다.
이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 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조혜련은 이날 방송에서 "(박미선) 언니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나에게 가장 먼저 해준 일이 너무 고마웠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찬 12년째 갑상선암 투병 고백…"슬플 시간도 없었다"
- 딸의 죽음 1년여 만에 손에 쥔 명예사원증…어머니는 오열했다[현장EN:]
- 배우 민효린 뜬금없는 '외모품평'에 "엄마로서…" 현답 눈길
- 배우 정웅인 과거 매니저에 전재산 사기 피해 고백…"사채업자에 무릎 꿇기도"
- 韓유튜버, 美맥도날드 '인종차별' 고발 파문…"70분 넘도록"
- "30년 만에 연락 3백만원 빌려달라고"…김대범 황당 동창 '눈총'
- '나는 솔로' 자수성가 부부 15기 광수-옥순 둘째 임신…"심지어 곧 출산"
- 파이브 장해영 뒤늦은 사망 비보…"하늘에서 다시 노래하자"
- 어린이에 '강속구 시구' 선수 출신 배우 최현욱 "떨려서 공이 빠졌다" 사과
- 배우 박지현 열애설…"추석 연휴 지인들과 여행일 뿐"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