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 8살 연상 김병우 감독과 11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37)이 영화감독 김병우(4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6일 함은정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30일,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37)이 영화감독 김병우(4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6일 함은정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30일,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속사는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했다. 이후에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드라마 ‘드림하이’, ‘끝없는 사랑’, ‘수지맞은 우리’, ‘여왕의 집’ 등에 출연했다.
김병우 감독은 2003년 영화 ‘아모나픽’을 시작으로 ‘리튼’(2008), ‘더 테러 라이브’(2013), ‘PMC: 더 벙커’(2018) 등을 연출했다. 오는 12월에는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CES 2026서 ‘브레인 헬스’ 최초 공개… “초기 치매 진단한다”
- [동네톡톡] 같은 날 ‘1兆 돔구장’ 발표한 충남·충북… 승부처는 한화이글스
- [비즈톡톡] 美 제재 뚫고 중국판 AI 칩 만든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될 수 있을까
- 점점 얻기 어려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네이버 포인트 전환 비율도 조정
- 나보다 좋은 층에 산다?… 임대 ‘좌표 찍기’ 또다시 성행
- [사이언스카페] 연말연시, 스마트폰보다 게임기 잡아라…잘못 쉬면 오히려 스트레스
- ‘영구자석’ 테마로 폭등한 제이에스링크… 경영진도 수법도 비슷, 성안머티리얼스와 판박이?
- [Why] 우승자도 안 나왔는데… 유통가에서 ‘흑백요리사’ 협업이 빨라지는 까닭
-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 생산능력 확대 ‘드라이브’… 가스·화학 장비 잇단 발주
- “사행성 꼬리표 떼고 중장년층 게임으로”… 규제 완화에 웹보드게임업계 훈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