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 8살 연상 김병우 감독과 11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37)이 영화감독 김병우(4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6일 함은정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30일,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37)이 영화감독 김병우(4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16일 함은정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30일,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속사는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했다. 이후에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드라마 ‘드림하이’, ‘끝없는 사랑’, ‘수지맞은 우리’, ‘여왕의 집’ 등에 출연했다.
김병우 감독은 2003년 영화 ‘아모나픽’을 시작으로 ‘리튼’(2008), ‘더 테러 라이브’(2013), ‘PMC: 더 벙커’(2018) 등을 연출했다. 오는 12월에는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탈세 돕느라(?) 추징금 얻어맞은 소속사... 동전주 신세
- [비즈톡톡] 엔비디아가 제시한 AI 인프라 구상… ‘메모리 산업’ 계륵 낸드플래시 위상 바뀔까
- 2만원대 중국산 ‘가성비 이어폰’ 공습… 韓 시장 판도 흔드나
- 로봇 테마 올라탄 이차전지… 에코프로비엠 투자 사모펀드들, 드디어 수익권
- 조니워커도 발렌타인도 ‘휘청’… 전 세계 술 관련株 덮친 소비 절벽
- “100억대 과징금 맞고도 바뀐게 없네”… 넥슨, ‘메이플 키우기’ 확률 조작 논란에 이용자 불
- [르포] “4월 중순 마지노선”… 양도세 중과 부활 앞둔 강남·노원 ‘폭풍전야’
- 960% 폭등했는데 소각은 ‘제로’…주주 대신 임직원 택한 로보티즈
- SK하이닉스, MS AI칩에 HBM3E 독점 공급… 삼성전자와 경쟁 격화
- “진에어에 맞춰준다더니”... 에어부산 임금협상 결국 결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