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스노우피크 국내 첫 직영 캠핑장, 일반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오는 10월 31일부터 스노우피크코리아와 함께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를 일반에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단지에 조성된 캠프필드는 스노우피크의 국내 첫 직영 캠핑장으로 서울 근교에서 대자연 속 프리미엄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캠프필드 이용객들은 에버랜드와 함께 호암미술관, 삼성화재 모빌 리티 뮤지엄 등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통해 자연과 예술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오토 캠핑존, 텐트 스위트존, 유명 건축가 구마 겐고의 모바일 하우스 '쥬바코' 등 다양한 숙영 옵션이 마련됐으며 스노우피크 스토어, 카페앤다이닝, 숲속 트래킹, 아침 요가 등 체험 요소들도 있다.
캠프필드 전체에는 사람과 자연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자 지형을 최대한 살린 단차 설계와, 자원 회수 로봇 '네프론' 도입, 인공지능(AI) 기반 공간 데이터 서비스 제공 등의 친환경 기술들이 적용됐다.
에버랜드는 테마파크, 미술관, 뮤지엄, 스피드웨이 등에 이어 캠핑까지 아우르는 복합 문화 단지로서 올가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캠프필드 이용객들은 에버랜드와 함께 호암미술관, 삼성화재 모빌 리티 뮤지엄 등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통해 자연과 예술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는 지난달 말 오픈식을 갖고 현재 시범운영 중이다. 매월 15일 일반 대상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오픈한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타블로, '타진요' 트라우마 고백…"대중이 아버지 죽였다 느껴"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