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A 진입 마지막 기회' 광주의 불타는 의지, 벼랑 끝 몰린 울산 상대 승리 사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진혁 기자 | 광주FC가 울산HD를 상대로 파이널 A 진입을 노린다.
광주는 오는 18일 오후 2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3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광주가 파이널A 그룹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6위 강원FC의 경기 결과를 살펴야 한다.
광주가 무승부를 거둔다면 강원이 패배했을 경우, 다득점을 따져 파이널A 그룹에 진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광주FC가 울산HD를 상대로 파이널 A 진입을 노린다.
광주는 오는 18일 오후 2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3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광주는 11승 9무 12패로 7위다. K리그1 파이널A 그룹 진입을 위한 마지막 기회다.
광주가 파이널A 그룹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6위 강원FC의 경기 결과를 살펴야 한다.
우선 광주는 울산을 상대로 승리한 후 강원의 무승부와 패배를 기다려야 하는 처지다.
광주가 무승부를 거둔다면 강원이 패배했을 경우, 다득점을 따져 파이널A 그룹에 진입할 수 있다.
광주는 A매치 휴식기를 통해 담금질에 나섰다. 지난 11일 영남대학교와의 연습경기에서 6-0 완승을 거두며 팀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민기, 김한길 등 부상 복귀 선수들이 골 맛을 보았고, 문민서, 안혁주, 최경록, 헤이스 등 주요 공격 자원들이 득점을 올리며 감각을 되찾았다.
광주는 울산을 상대로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 최근 2번의 경기에서 1승 1무를 거뒀다. 특히 양 팀의 직전 맞대결인 지난 7월 2일 코리아컵 8강전에선 광주가 조성권의 결승골을 통해 준결승에 진출하며 구단 역사상 첫 결승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상상초월 글래머였네…비키니가 작아 - STN NEWS
- 손나은, 끈 나시티 민망…가슴골이 그대로 - STN NEWS
- 송지효, 브라·팬티만…글래머 파격 노출 - STN NEWS
- 권나라, 브라 속 글래머 압도적…몸매 '1티어' - STN NEWS
- 나나, 가슴골이 그대로 아찔…옷 입은 거? - STN NEWS
- 맹승지, 노브라 밑가슴 완전 노출!…"파격적" - STN NEWS
- 손연재, 비키니 최초…글래머 '아찔' 다 가졌네! - STN NEWS
- 장윤주, 어마어마한 '톱 글래머' 인증 '깜짝!' - STN NEWS
- 김유정, 남심 저격 '역대급 글래머' 민망하네! - STN NEWS
- 박규영, 발레복이라고? 삼각팬티가 그대로 '아찔'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