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차은우, 존재만으로 힘"…'정법'부터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김영광이 차은우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흥행 루팡' 특집으로 꾸며져 영화 '퍼스트 라이드'로 뭉친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 강지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 열연한 김영광은 함께 출연한 차은우를 언급하며 "존재만으로도 힘이 됐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김영광은 차은우와 2016년 예능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라디오스타' 김영광이 차은우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흥행 루팡' 특집으로 꾸며져 영화 '퍼스트 라이드'로 뭉친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 강지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 열연한 김영광은 함께 출연한 차은우를 언급하며 "존재만으로도 힘이 됐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김영광은 "(차은우가) 지금은 군대를 갔지만, 영화에 나오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앞서 강하늘은 차은우가 극 중 잘생긴 역할이라며 "우리 영화를 보는 것보다 은우 씨를 보는 게 더 재밌어요, 얼굴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난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 김영광은 차은우와 2016년 예능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밝혔다. '극내향인'으로 예능이 어려운 김영광은 오히려 '정글의 법칙'은 말을 시키지 않아 정말 좋았다고 반전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의사 남편 불륜 증거로 알몸 상간녀 촬영, 성범죄자 됐다" 아내 울분
- '텐트생활' 박군, 한영과 결혼 4년만에 이혼설 입 열었다…속사정은
- '절친' 양세형·기안84는 이미 알고 있었나…박나래 "남자에 미친 건 맞다"
- 사별한 엄마, 동안 외모에 연하남친 교제…60대 시모 "그 나이에 연애냐"
- 유튜버 수탉 납치범 모친 "내 아들, 누굴 모질게 패는 독한 애 아냐" 항변
- 요양원 입소 두 달 만에 사망…옆 환자 죽이고 '하이 파이브'[주간HIT영상]
- 차 빼곡한 지하주차장서 테니스 연습…"차 긁히면 책임질 건가"[영상]
- 럭키, 아내도 놀란 '금 잔치'…"수입차 한대값" 뉴델리서 초호화 드레스투어
- 결혼 13주년 日 여행도 함께…'이혼' 개코·김수미, "행복했다" SNS 주목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인정 후 최초 동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