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신화 잇나…김래원X정성일, SBS ‘풀카운트(가제)’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토브리그'로 야구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쓴 SBS가 또 한 번 야구 드라마로 돌아온다.
'풀카운트(가제)'는 남자 프로야구 세계를 배경으로 코치들의 치열한 경쟁을 그린 작품으로 전해졌다.
배우 김래원과 정성일이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며 본격적인 스포츠 서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야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SBS는 2019년 방송된 '스토브리그'로 스포츠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다시 쓴 바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스토브리그'로 야구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쓴 SBS가 또 한 번 야구 드라마로 돌아온다.
15일 SBS 측은 '풀카운트(가제)' 공동제작 및 편성을 두고 논의를 진행중이다.
'풀카운트(가제)'는 남자 프로야구 세계를 배경으로 코치들의 치열한 경쟁을 그린 작품으로 전해졌다. 배우 김래원과 정성일이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며 본격적인 스포츠 서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야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SBS는 2019년 방송된 '스토브리그'로 스포츠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다시 쓴 바있다. 당시 남궁민, 박은빈 주연의 '스토브리그'는 그라운드 뒤에서 치열한 전쟁을 치르는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최종회 시청률 19.1%를 기록했다. 현실감 있는 전개와 완성도 높은 연출로 레전드 스포츠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이혼' 함소원·진화, 딸 위해 다시 만났다..국경 넘은 놀이공원 데이트…
- [A매치 리뷰]"오대영은 없었다" 日, 후반에만 3골 '0-2→3-2' …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