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3', 개봉도 전에 이미 '1000만' 기록...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정에스더 기자 2025. 10. 15. 2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전 예고편 누적 천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증명했다.

15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나우 유 씨 미 3'의 개봉일을 확정하며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틸을 공개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예고편 공개 이후 국내 SNS 누적 조회수 천만 뷰 이상의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11월 최고 기대작으로 발돋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12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MHN 강동인 인턴기자)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전 예고편 누적 천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증명했다.

15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나우 유 씨 미 3'의 개봉일을 확정하며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틸을 공개했다.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다.

'나우 유 씨 미 3'는 예고편 공개 이후 국내 SNS 누적 조회수 천만 뷰 이상의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11월 최고 기대작으로 발돋움했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에 힘입어 오는 1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해 북미는 물론 독일, 헝가리, 영국 등 해외 국가들보다 빠른 일정으로 개봉한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나우 유 씨 미 3'의 스틸은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부터 새롭게 합류한 인물들 까지 만날 수 있다. 아틀라스(제시 아이젠버그), 맥키니(우디 해럴슨), 잭(데이브 프랭코), 헨리(아일라 피셔) 등 기존 시리즈를 이끌었던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의 원년 멤버는 물론, 호스맨을 지키는 든든한 지원군 태디어스(모건 프리먼)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호스맨에 합류한 신예 마술사들, 그리고 하트 다이아몬드로 무기 밀매, 마약 밀수 등 더러운 자금을 세탁하는 시리즈의 새 빌런 베로니카(로자먼드 파이크)까지 이번 작품을 더욱 풍성하고 흥미롭게 만들어 줄 인물들 또한 신선한 영화적 시너지를 발산할 것을 예고한다.

마치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듯한 영화 속 마술 장면 역시 '나우 유 씨 미 3' 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이닝한 매력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관객을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 속으로 데려다줄 '나우 유 씨 미 3'는 오는 11월 12일 전 세계 최초로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