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언더웨어와 완벽한 복근 ‘시선 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나가 명품 복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나는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언더웨어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나는 심플한 흰색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세트에 다양한 아우터를 매치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배우 나나가 명품 복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나는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언더웨어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나는 심플한 흰색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세트에 다양한 아우터를 매치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검은색 패딩 점퍼와 와이드 데님 팬츠를 함께 착용하거나, 밝은 하늘색 셔츠를 걸치고 섹시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선보였다. 언더웨어만 입은 채 드러난 탄탄한 복근과 군살 없는 보디라인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나나는 카메라를 향해 도발적인 눈빛을 보내거나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다른 사진에서는 핑크색 숏패딩을 걸치거나, 검은색 탑과 가죽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각각의 착장마다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나나는 지난달14일,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세븐스 헤븐 16 (Seventh Heaven 16)’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타이틀곡과 앨범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수로서의 매력 역시 뽐내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나라, 탄탄한 건강미로 근황 공개
- 황하나, 캄보디아 체류 정황 포착...승리 태자단지 루머와 맞물려 관심
- ‘2조 재산설’ 서장훈, 미술 애호가였나…“그림 몰래 가져가고 싶은 마음”
- 장우혁♥오채이, 이대로 결혼까지? 녹화 중 깜짝 스킨십
- 이동욱 측 “항공 기내에 불순한 접근, 지나친 사생활 침해 용서하지 않을 것” [공식]
- 양세찬, 갑상선 유두암 투병...“계속 약 먹고 있어”
- 송옥숙, 비혼-딩크족에 일침 “굉장히 불편한 마음”
- 김영옥 “절친과 돈거래하지 말라”조언
- ‘똥배 논란’에 흥분한 홍진영 “벗으면 장난 아냐”
- 순박美’ 서인영, 보형물 빼고 10㎏ 늘고…편안한 솔직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