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최우식→박서준·박형식, 청담동서 포착..'우가팸' 완전체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2025. 10. 15. 1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가팸'이 완전체로 뭉쳤다.

15일 방탄소년단(BTS) 뷔(V)는 개인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이 담긴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박형식, 픽보이, 뷔, 최우식, 박서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길거리를 걷고 있다.

'우가팸'은 '우리 가족 패밀리'의 줄임말로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뷔 등 5명의 연예인들이 사적 모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방탄소년단 뷔 SNS

'우가팸'이 완전체로 뭉쳤다.

15일 방탄소년단(BTS) 뷔(V)는 개인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이 담긴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은 최우식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나온 셀카로 흐릿하게 나온 박형식과 픽보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박형식, 픽보이, 뷔, 최우식, 박서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길거리를 걷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뷔 SNS

'우가팸'은 '우리 가족 패밀리'의 줄임말로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뷔 등 5명의 연예인들이 사적 모임이다. 이들은 서로의 생일이나 연말, 군 입대·전역을 앞두고 항상 모여 회동 사진을 촬영하면서 전 세계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내년 3월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