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째 CF뿐…원빈, 그리운 톱 배우 [이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백기, 언제까지일까.
원빈, 이번에도 다만 광고 활동이다.
사측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보 배우이시자 상징 '원빈느님'을 모시고 왔다", "대한민국에서 원빈을 모르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라며 "국보 배우"라고 그를 호칭, 계약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2025년에도 원빈은 오로지 광고 모델로만 이름을 올리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공백기, 언제까지일까. 원빈, 이번에도 다만 광고 활동이다.
최근 모 유명 샤브샤브 브랜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원빈 전속 모델 계약 사실을 알렸다.
사측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보 배우이시자 상징 '원빈느님'을 모시고 왔다", "대한민국에서 원빈을 모르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라며 "국보 배우"라고 그를 호칭, 계약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광고 사진 속 그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조각 미모를 자랑한다. 여전한 모습이다.
그는 현재 광고 모델로는 다양한 곳에 얼굴을 비춘다. 문제는 연기 활동이다. 브랜드 측은 그를 '국보 배우'라고 띄웠지만 연기 공백은 어느 덧 15년 째다. 2010년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연기자로선 차기작을 고심 중이라는 것.
원빈이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는 수 어 개다. 15년 간 약 수 십 개의 기업들 제품을 홍보해주는 톱 인플루언서 격으로 활약했으나, 실상 대중이 원하는 것은 그의 스크린, 브라운관 복귀다.
더군다나 근간 K-콘텐츠 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OTT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왓챠, 웨이브 등이 성행하면서 다수 국내 배우들이 이곳을 통해 글로벌 유명세를 얻기도 했다. 한류 산업을 견인하는 후배들과 선배들 틈바구니에서 그는 오로지 광고계 영리 활동에만 집중해 아쉬움을 자아낸다.

연기력, 외모가 모두 출중한 케이스이기에 그를 향한 제작사, 감독 등의 러브콜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2015년 동료 배우 이나영과 결혼한 이후, 이나영은 출산을 한 뒤 드라마, 영화 등에 연기자로서 이름을 올렸지만 정작 남편은 감감무소식이다.
이나영은 지난 2023년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에 복귀, 당시에도 쏟아지는 남편 원빈에 관련된 질문을 소화해야 했다. 이나영은 "(원빈이) 저한테 (복귀에 대해) 얘기를 한다"라며 "매일 비슷하다. 그 분도 (작품에) 관심이 있고 (대본을) 보고 그러긴 한다. 좀 기다려달라"라는 답변을 내놓은 바 있다.
그러나 2025년에도 원빈은 오로지 광고 모델로만 이름을 올리는 상황. 기약 없는 기다림 속 영화계, 드라마, 방송가 관계자들은 지치지 않고 그의 흥미와 혜안을 자극할 만한 맞춤형 대본을 제안한다는 전언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