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전현무”, 33살 곽튜브 결혼에 “너마저 가는구나” 한숨 푹푹(종합)
곽명동 기자 2025. 10. 15. 16:38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전현무가 곽튜브의 청첩장에 '짠내' 나는 모습을 보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첫 회에서는 시즌3 첫 길바닥으로 '군산' 땅을 밟은 '먹브로'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의 새로운 '먹트립'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전라북도 군산에 뜬다. 그는 조심스레 청첩장을 내미는 곽튜브에게 당황해 현기증을 호소한다.
직후 지난 11일 진행된 곽튜브의 결혼식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는데, 전현무는 5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행복한 결혼식을 치른 '품절남' 곽튜브의 모습에 "너마저 진짜 가는구나"라며 한숨을 내쉰다
앞서 지난 8월 22일 방영된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는 곽튜브의 열애 고백에 씁쓸한 반응을 보인 바 있다.

곽튜브가 “진짜로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하자, 전현무는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라고 질투를 드러냈다.
이어 곽튜브는 “5살 어린 직장인”이라고 소개했고, 전현무는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곽튜브는 “다른 사람들한테 이야기 했을 때는 ‘야 축하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씁쓸해하는 사람 처음 본다. 진심으로 씁쓸해한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업가♥' 김빈우, 애둘맘 비키니 아깝겠네…수술하니 가버린 여름
- 28세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일탈’→친구들에게 자랑, 결국 성노예로 전락 ‘충격’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소방관이 성범죄를?”, 4년 6개월간 무려 160건 “충격”
- 동거 여친에 이별 통보했더니 "재산분할 요구", 알고보니 몰래 '혼인신고'
- 서동주, 캄보디아서 父 서세원 사망…“세상 뜨고 싶었다” 고백
- '이나영♥' 원빈, 15년째 작품 無…샤브샤브 모델 된 근황
- 모모, 글래머라 가능한 톱…뱃살 조심해야 하는 룩
- 아이브 안유진, 수영장도 '런웨이'로…빈 공간 채운 독보적 에너지 [화보]
- 윤채경, 얼굴은 청순·몸매는 글래머…'초핫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