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2플래닛’ 아카이브전 중국 상하이도 매진…인기 미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의 감동이 글로벌로 확장된다.
상하이 전시 BOYS II PLANET 档案展'AFTER ; JOURNEY'上海站(아카이브전 상하이 스테이션)에서도 교복과 사진은 물론, 참가자들의 음성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와 데뷔조 포토존이 마련돼 팬들에게 다시 한번 그날의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의 감동이 글로벌로 확장된다.
서울 성수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BOYS II PLANET 아카이브 展 「AFTER ; JOURNEY」’가 그 열기를 이어 중국 상하이로 무대를 옮긴다. 이번 전시는 10월 15일(현지시간)부터 26일까지 상하이 화윤시대광장 1층에서 약 90평 규모로 진행되며 현지 팬들과 함께 ‘보이즈 2 플래닛’의 여정을 다시 한번 되새길 예정이다.
앞서 서울 성수에서 지난 9일까지 13일간 열린 전시도 참가자 80명의 발자취를 담은 대규모 공간으로 구성돼, 방송 속 감동을 오프라인으로 옮겨온 듯한 몰입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 전시에 앞서 1주차 예약이 오픈되자마자 9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고, 2차 예매 또한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전시장에는 참가자들이 실제 착용했던 교복과 명찰, 미션 무대 비하인드 등 다양한 사진들은 물론 음성 메시지와 자필로 정리된 플래닛 캠프 다이어리, 나와 가장 잘 맞는 참가자를 찾아보는 ‘스페셜 매칭’ 등 팬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돼 호평을 얻었다. 현장을 찾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은 “함께한 여정을 직접 걸은 듯한 기분이었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참가자들도 직접 전시를 찾아 메시지를 남기며 다시 한번 그 순간을 되새겼다.
국내 전시의 열기는 고스란히 상하이에도 이어졌다. 15일부터 21일까지의 1주차 예매가 시작되자 마자 1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것. 상하이 전시 「BOYS II PLANET 档案展'AFTER ; JOURNEY'上海站(아카이브전 상하이 스테이션)」에서도 교복과 사진은 물론, 참가자들의 음성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와 데뷔조 포토존이 마련돼 팬들에게 다시 한번 그날의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MD 상품과 방문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26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예매에도 현지 팬들의 참여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이즈 2 플래닛’은 9월 25일 생방송 파이널을 통해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 을 탄생시켰다. 또한 프로젝트를 확장해 오는 12월 6일, ‘PLANET C : HOME RACE(플래닛 C: 홈 레이스)’로 글로벌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플래닛 C 소년들의 또 다른 레이스를 엠넷플러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장가현 ‘지니야’ 송혜교 따라한 얼굴, 메이크업 깜짝 “핸드폰이 날 못알아 봄”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어쩌고 ‘폭군’ 이채민 앓이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