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겨드랑이 드러낸 화보 화제될 줄은‥최근 일주일만 8㎏ 감량”[EN: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운이 겨드랑이를 드러낸 속옷 화보 비하인드를 밝혔다.
로운은 10월 1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극본 천성일 / 연출 추창민) 인터뷰에서 한 속옷 브랜드 화보 촬영에서 겨드랑이를 그대로 드러내 화제된 것과 관련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로운이 겨드랑이를 드러낸 속옷 화보 비하인드를 밝혔다.
로운은 10월 1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극본 천성일 / 연출 추창민) 인터뷰에서 한 속옷 브랜드 화보 촬영에서 겨드랑이를 그대로 드러내 화제된 것과 관련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시대에 맞춰서 해야되는구나 싶었다. 저희는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까. 광고니까 컨펌에 맞춰서 공개한 거다. 광고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는 컷을 고른 것"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속옷 광고 촬영 후 '탁류'의 장시율을 위해서는 현실적인 몸을 만들어야 했다. 로운은 "속옷 광고를 찍어서 체지방을 뺐는데 감독님께서는 길냥이 같은 몸의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 갖춰진 몸이 아니라 야생 느낌의 몸으로. 식스팩이 막 있는 몸은 너무 현실성이 없다고 하셨다. 다시 몸을 만들고나서 감독님께 '괜찮을까요?' 했더니 '너무 예뻐' 하셔서 바로 햄버거 두 개를 먹었다"고 전했다.
모든 촬영이 끝난 후에는 체중이 급격히 증가했다가 현재 다이어트를 한 상태라고. 제작발표회 당시보다 날렵해진 모습으로 등장한 로운은 "(살이 찐 이유는) 그냥 엄마 밥이 맛있었다. 군대 가기 전에라 엄마가 야무지게 줬다"며 "그때 내 얼굴을 보고 놀랐다. 어떤 선배는 나보고 '살이 막 쪘네'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일주일 만에 8kg을 뺐다. 군대 가서 사진도 찍혀야 하니까. 그냥 굶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로운이 출연하는 '탁류'는 조선의 모든 돈과 물자가 모여드는 경강을 둘러싸고 혼탁한 세상을 뒤집고 사람답게 살기 위해 각기 다른 꿈을 꿨던 이들의 운명 개척 액션 드라마. 오는 17일 마지막 8, 9회가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장가현 ‘지니야’ 송혜교 따라한 얼굴, 메이크업 깜짝 “핸드폰이 날 못알아 봄”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어쩌고 ‘폭군’ 이채민 앓이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