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판타지오와 손잡고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민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는 15일 "배우 변우민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데뷔 39년 차를 맞은 변우민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현재는 아름다워',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하늘의 인연'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는 15일 “배우 변우민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데뷔 39년 차를 맞은 변우민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현재는 아름다워’,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하늘의 인연’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뮤지컬 ‘진짜 진짜 좋아해’, ‘실연남녀’ 등 무대에서도 활약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최근에는 TV조선 ‘우리 동네 건강왕’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입담과 안정된 진행으로 예능 분야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오에는 백윤식, 김선호, 이성경, 옹성우, 이세영, 아스트로, 이창섭 등이 소속돼 있으며, 매니지먼트뿐 아니라 영화·드라마 제작 및 해외 공연 사업도 전개 중이다.
hjp1005@fnnews.com 홍정표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타블로, '타진요' 트라우마 고백…"대중이 아버지 죽였다 느껴"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