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주현 ‘나의 해방일지’로 방송 복귀 “진짜 건강이란 무엇인가 함께 고민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주현이 '나의 해방일지' MC로 나선다.
10월 15일 MBN 새 건강 프로그램 '아픔 공유 프로젝트 - 나의 해방일지'(이하 '나의 해방일지')가 첫 방송된다.
노주현은 "나이 들수록 진짜 건강이란 무엇인가를 함께 고민하고 싶다"며 "건강을 통해 진정한 해방을 이야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나의 해방일지는 아픈 사람의 이야기만이 아닌, 모두의 이야기"라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고통을 함께 나누며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노주현이 '나의 해방일지' MC로 나선다.
10월 15일 MBN 새 건강 프로그램 ‘아픔 공유 프로젝트 - 나의 해방일지’(이하 '나의 해방일지')가 첫 방송된다.
‘나의 해방일지’는 병으로 인해 멈춰버린 일상을 다시 시작하기 위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감형 건강 리얼리티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아픔을 공유하고 함께 해방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다.
MC는 배우 노주현이 맡는다. 70년대 꽃미남 배우에서 시트콤 황제로 활약했던 노주현은 연륜과 품격으로 시청자들의 건강 길잡이 ‘해방 리더’로 나선다. 노주현은 “나이 들수록 진짜 건강이란 무엇인가를 함께 고민하고 싶다”며 “건강을 통해 진정한 해방을 이야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주현과 호흡을 맞추는 MBN 아나운서 김유진은 정확한 정보 전달과 따뜻한 공감으로 ‘해방 전달자’ 역할을 맡는다.
여기에 개그맨 김효진이 유쾌한 에너지와 호기심 가득한 입담으로 활력을 더해,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해방 군단’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쓰러지는 순간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았어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각종 질병으로 일상을 잃었던 이들의 이야기로 문을 연다. 자신의 아픔을 기록하고 공유하며 다시 삶으로 나아가는 이들의 희망 여정을 통해 ‘나의 해방일지’가 전할 진정한 치유의 의미를 그려낸다.
제작진은 “나의 해방일지는 아픈 사람의 이야기만이 아닌, 모두의 이야기”라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고통을 함께 나누며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장가현 ‘지니야’ 송혜교 따라한 얼굴, 메이크업 깜짝 “핸드폰이 날 못알아 봄”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어쩌고 ‘폭군’ 이채민 앓이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