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토브리그’ 이후 6년만 야구 드라마 ‘풀카운트’ 기획‥김래원 정성일 물망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토브리그'로 야구 드라마 새 역사를 쓴 SBS가 또 한 번 야구 드라마로 돌아올 전망이다.
10월 15일 SBS 드라마 관계자는 뉴스엔에 "'풀카운트(가제)' 공동제작 및 편성을 두고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토브리그'는 그라운드 뒤에서 누구보다 치열한 전쟁을 치르고 있는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최종회에서 19.1%를 기록, 스포츠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새롭게 썼다는 평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스토브리그’로 야구 드라마 새 역사를 쓴 SBS가 또 한 번 야구 드라마로 돌아올 전망이다.
10월 15일 SBS 드라마 관계자는 뉴스엔에 "‘풀카운트(가제)’ 공동제작 및 편성을 두고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풀카운트’는 남자 프로야구 세계를 배경으로 한 코치들의 치열한 경쟁을 그린 작품이다.
OSEN 보도에 따르면 배우 김래원과 정성일이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SBS는 2019년 방송된 남궁민 박은빈 주연 ‘스토브리그’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스토브리그’는 그라운드 뒤에서 누구보다 치열한 전쟁을 치르고 있는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최종회에서 19.1%를 기록, 스포츠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새롭게 썼다는 평을 얻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장가현 ‘지니야’ 송혜교 따라한 얼굴, 메이크업 깜짝 “핸드폰이 날 못알아 봄”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어쩌고 ‘폭군’ 이채민 앓이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