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21호 부부’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강주일 기자 2025. 10. 15. 09:18

개그맨 출신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쌍둥이의 부모가 됐다.
‘엔조이 커플’이라는 별칭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개그맨 21호 부부 손민수·임라라가 지난 14일 오후 서울 모 처에서 쌍둥이를 출산했다.
손민수는 이날 임라라의 SNS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3.24kg, 2.77kg으로 뚜키랑 라키 건강하게 태어났다”고 알리며 쌍둥이의 손과 발 사진을 올렸다.
손민수는 “라라는 출혈이 있어서 쉬는 중인데 소식 곧 전하겠다”라며 아내의 건강 상태도 전했다. 임라라는 최근 임신 막달 임신 소양증이 심해져 출산일을 앞당겼다.
9년 열애 끝 2023년 5월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을 통해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출산 준비 과정은 이들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과 JTBC ‘1호가 될순 없어2’ 등에서 공개됐다. 이들의 쌍둥이 출산 과정은 ‘엔조이 커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