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재원, '조각도시' 특별출연…지창욱과 재회
박로사 기자 2025. 10. 15. 08:01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이재원(39)이 디즈니+ '조각도시'에 힘을 보탠다.
15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이재원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감독 박신우, 김창주)에 특별출연한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모범택시' 시리즈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했으며 지창욱, 도경수, 김종수, 조윤수, 이광수 등 탄탄한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높인다.
이재원은 검사로 등장해 지창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JTBC '웰컴투 삼달리'에서 친구로 만났던 두 사람이 '조각도시'에선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재원은 2008년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로 데뷔해 드라마 '각시탈',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바다의 전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철인왕후', '옥씨부인전'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백번의 추억'에서 김기사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재원이 특별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는 11월 5일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업가♥' 김빈우, 애둘맘 비키니 아깝겠네…수술하니 가버린 여름
- 28세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일탈’→친구들에게 자랑, 결국 성노예로 전락 ‘충격’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소방관이 성범죄를?”, 4년 6개월간 무려 160건 “충격”
- 동거 여친에 이별 통보했더니 "재산분할 요구", 알고보니 몰래 '혼인신고'
- 서동주, 캄보디아서 父 서세원 사망…“세상 뜨고 싶었다” 고백
- '이나영♥' 원빈, 15년째 작품 無…샤브샤브 모델 된 근황
- 모모, 글래머라 가능한 톱…뱃살 조심해야 하는 룩
- 아이브 안유진, 수영장도 '런웨이'로…빈 공간 채운 독보적 에너지 [화보]
- 윤채경, 얼굴은 청순·몸매는 글래머…'초핫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