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43kg인데 다이어트 선언 "용납불가"[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최준희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43kg. 용납 불가세요"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그의 몸무게는 고작 43.1kg에 불과했지만, 최준희는 2kg가 쪘다며 "추석 살 당장 같이 빼실 분 모집한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이에 일부에서는 지나친 다이어트로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지만, 최준희는 "추구미는 가시미"라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최준희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43kg. 용납 불가세요"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희는 체중계에 올라 몸무게를 확인했다. 그의 몸무게는 고작 43.1kg에 불과했지만, 최준희는 2kg가 쪘다며 "추석 살 당장 같이 빼실 분 모집한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또 "다이어트 한다고 굶는다는 분들 있는데 제발 굶는 다이어트는 노. 요요도 쉽게 오고 행복하지도 않음"이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96kg까지 체중이 증가한 적 있다. 이후 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1m70에 41kg라는 '뼈말라' 몸매를 유지해왔다. 이에 일부에서는 지나친 다이어트로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지만, 최준희는 "추구미는 가시미"라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이혼' 함소원·진화, 딸 위해 다시 만났다..국경 넘은 놀이공원 데이트…
- [A매치 리뷰]"오대영은 없었다" 日, 후반에만 3골 '0-2→3-2' …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