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살 쪄도 예쁜데 뭐가 문제 "엄마로서의 모습 응원해달라"[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태양의 아내이자 배우 민효린이 직접 근황을 알렸다.
민효린은 14일 "엄마로서 지내는 저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달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효린은 블랙 투피스를 입고 셀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민효린은 10일 태양과 함께 사진작가 목정욱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의 아내이자 배우 민효린이 직접 근황을 알렸다.
민효린은 14일 "엄마로서 지내는 저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달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효린은 블랙 투피스를 입고 셀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한창 활동했을 때보다는 미세하게 통통해진 것 같기도 하지만, 여전히 예쁜 미모가 눈에 띈다.
민효린은 10일 태양과 함께 사진작가 목정욱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일각에서는 민효린이 전성기 때보다 후덕해졌다는 의견을 내놨지만, 대부분은 '살쪄도 예쁘다' '예쁘기만 한데 뭐가 문제냐' '살 좀 찌면 어떠냐' '여자 연예인들도 피곤하겠다'는 등 민효린을 응원했다.
민효린은 2018년 태양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이혼' 함소원·진화, 딸 위해 다시 만났다..국경 넘은 놀이공원 데이트…
- [A매치 리뷰]"오대영은 없었다" 日, 후반에만 3골 '0-2→3-2' …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