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결절 김현성, 규현 펑펑 울리더니→♥아내는 올 어게인 “남편 몫까지” (싱어게인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3호 가수가 올 어게인으로 지난 시즌 탈락했던 남편 김현성의 아쉬움을 달랬다.
43호 가수는 "바깥양반이 '싱어게인2' 때 나왔던 'Heaven'을 부른 김현성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43호 가수는 "저도 매 시즌 지원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싱어게인2' 때는 남편이 나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헤어, 메이크업, 의상, 연습 등 내조에 힘썼다. 내색은 못 했지만 되게 부러웠다. 이번 시즌은 남편이 먼저 지원해 보라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참가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43호 가수가 올 어게인으로 지난 시즌 탈락했던 남편 김현성의 아쉬움을 달랬다.
10월 14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이하 '싱어게인4')에서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81인이 공개됐다.
'홀로서기' 조 첫 번째 참가자로 등장한 43호 가수는 "나는 내조의 여왕 가수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43호 가수는 "바깥양반이 '싱어게인2' 때 나왔던 'Heaven'을 부른 김현성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김현성은 성대 결절에도 불구 용기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 규현을 오열시킨 바 있다.
43호 가수는 "저도 매 시즌 지원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싱어게인2' 때는 남편이 나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헤어, 메이크업, 의상, 연습 등 내조에 힘썼다. 내색은 못 했지만 되게 부러웠다. 이번 시즌은 남편이 먼저 지원해 보라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참가 계기를 밝혔다.
규현은 "'싱어게인2'에서 김현성 선배님이 43호로 나오셨는데 같은 43호다"고 놀라워했다. 43호 가수는 "직접 뽑았다. 저도 너무너무 놀랐다. 약간 소름이다. 남편이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는데 같은 번호를 뽑은 만큼 남편 몫까지 열심히 비장한 각오로 나왔다"고 포부를 전했다.
무대공포증이 있다는 43호 가수는 비비의 '인생은 나쁜X'을 선곡해 올 어게인을 달성했다.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43호 가수를 향해 백지영은 "일단 얼마나 연습했는지 느껴졌다. 노력으로 얻어진 자신감이 근사했다. 이런 류의 노래를 너무 중성적으로 시크하게 불러주셔서 굉장히 좋은 해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극찬했다.
이어 코드 쿤스트는 "지영 누나 말처럼 노력도 많이 했지만 타고남도 굉장하다", 태연은 "무대에 임하시는 태도가 너무 보기 좋았다. 뻔하거나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 장르의 곡인데 굉장히 노련미가 돋보이는 그런 무대였다"고 치켜세웠다.
윤종신은 "이런 에너지가 있는데 어떻게 남편 서포트만 하셨냐. 지나간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지 않나. 김현성 씨 분량까지 다 받아 가시는 것 같다. 너무 축하드린다. 더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며 센스 넘치는 심사평으로 43호 가수의 미소를 유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장가현 ‘지니야’ 송혜교 따라한 얼굴, 메이크업 깜짝 “핸드폰이 날 못알아 봄”
- 싱글맘 조윤희, 딸 동생 입양→후원금 미담 “로아 동생 시오”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어쩌고 ‘폭군’ 이채민 앓이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