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뱃살 논란 해명…"임신 3개월 댓글에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저 그러지 않아요, 저거 찍으신 분 너무 서운하다"라며 배가 유독 부각된 모습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불어 홍진영은 "댓글 보면 상처받아요"라며 '임신 3개월이다', '곧 낳는다' 등의 댓글에 상처받았다고 고백했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저 때 밥을 많이 먹긴 했다, 문어 비빔밥을 먹었다"라고 해명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년 동안 성관계 200번"…15세 여친 임신시킨 남성, 징역 6개월
- '10인분 노쇼' 발 동동 구른 시골 식당…임성근 셰프 선뜻 "저 다 주세요"
- 출소했더니 집 증발…'사실혼' 아내가 팔아 챙긴 8억, 돌려받을 수 있나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
- 새해 첫날 "못하면 감봉, 맘에 안 들면 떠나라"…중기 사장 신년사 논란
- 결혼식 날 "딸 잘못 키웠다" 무릎 꿇은 아버지…예비 시아버지는 채찍 20회
- 성큼성큼 계단 올라 노상 방뇨…애견유치원 커튼 아래로 소변 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