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뱃살 논란 해명…"임신 3개월 댓글에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저 그러지 않아요, 저거 찍으신 분 너무 서운하다"라며 배가 유독 부각된 모습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불어 홍진영은 "댓글 보면 상처받아요"라며 '임신 3개월이다', '곧 낳는다' 등의 댓글에 상처받았다고 고백했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저 때 밥을 많이 먹긴 했다, 문어 비빔밥을 먹었다"라고 해명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