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뱃살 논란 해명…"임신 3개월 댓글에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뱃살 논란을 해명했다.
1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정치-정인 부부, 홍진영, 윤하정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상민이 최근 '뱃살 논란'으로 화제를 모은 홍진영의 직캠 영상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저 그러지 않아요, 저거 찍으신 분 너무 서운하다"라며 배가 유독 부각된 모습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불어 홍진영은 "댓글 보면 상처받아요"라며 '임신 3개월이다', '곧 낳는다' 등의 댓글에 상처받았다고 고백했다. 또, 홍진영은 "댓글에 배꼽이 왜 이렇게 크냐고 하더라, (제 배꼽) 그렇지 않아요"라며 억울함에 탁재훈에게 뱃살 감정 의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저 때 밥을 많이 먹긴 했다, 문어 비빔밥을 먹었다"라고 해명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구준엽, 故서희원 동상 직접 만들었다…1주기 맞춰 제막식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노래방 도우미 부르고 48만원 쓴 남편 "왜 휴대전화 몰래 봐" 되레 짜증
- 결혼식 올렸는데 치매로 기억 못해…39년 함께 산 아내와 '두 번째 웨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
- "7년 동거 후 이별…잠시 함께 사는데 알몸으로 지내는 남친, 다시 찝쩍대나"
- '잠적 논란' 배우 장동주 "휴대폰 해킹 후 협박 당해…수십억 뜯겨 빚더미"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