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19일 '뉴스룸' 출격…'케데헌' 비하인드 전한다

유하늘 2025. 10. 14. 1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이재(EJAE)가 '뉴스룸'에 뜬다.

JTBC 측은 14일 "이재가 지난 13일 '뉴스룸' 사전 녹화에 참여했다. 인터뷰 코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 참여 과정을 소개한다.

이재가 직접 콜라보하고 싶은 K팝 스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유하늘기자] 가수 겸 작곡가 이재(EJAE)가 '뉴스룸'에 뜬다.

JTBC 측은 14일 "이재가 지난 13일 '뉴스룸' 사전 녹화에 참여했다. 인터뷰 코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 참여 과정을 소개한다. '지미팰런쇼' 출연 후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이재가 직접 콜라보하고 싶은 K팝 스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아티스트에게 영상 편지도 남겼다는 후문이다.

이재는 현재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13일 KBS 쿨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 오는 15일 기자 간담회를 앞두고 있다.

그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퇴마사이자 걸그룹 '헌트릭스' 루미 역 보컬을 소화했다. '골든', '프리' 등 OST 작곡 및 작사에도 참여했다.

이재는 10년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원로배우 신영균의 손녀인 것이 밝혀지기도 했다.

한편 '뉴스룸'은 최근 화제를 모은 유명인들을 초대하는 인터뷰 코너를 재개했다. 앞서 H.O.T. 완전체, 배우 김고은, 박정민 등이 출연했다.

<사진제공=JTBC>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