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케데헌’? 아들 덕에 5번 봐”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케데헌'을 언급했다.
14일 공개된 장도연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서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근황, 음악 이야기가 공개됐다.
장도연은 최근 가요계, 콘텐츠 업계에서 뜨거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언급하며 "다들 보셨냐"고 물었다.
이에 나얼, 정엽은 "사실 아는 척은 많이 하진 못하겠다"라며 다 보지는 못했다는 점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케데헌’을 언급했다.
14일 공개된 장도연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서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근황, 음악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세 사람은 예능에 함께 완전체로 나온 것은 처음이라며 “저희도 긴가민가”라며 얼떨떨한 기분을 드러냈다.
장도연은 최근 가요계, 콘텐츠 업계에서 뜨거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언급하며 “다들 보셨냐”고 물었다.
영준은 “사실 저희 애들이 본다. 그래서 하루에 다섯 번 정도는 본다. 처음부터 끝까지 본 건 아니고 쇼츠 같은 것으로도 많이 봤다”고 말했다.
이에 나얼, 정엽은 “사실 아는 척은 많이 하진 못하겠다”라며 다 보지는 못했다는 점을 암시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완전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