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 가뭄으로 맨바닥 드러냈던 강릉 오봉저수지 방류
유형재 2025. 10. 14. 16:29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지난 9월 12일 저수율이 11.5%까지 떨어져 맨바닥을 드러냈던 강원 강릉시 주요 상수원인 오봉저수지가 14일 오후 4시 저수율 87.8%를 기록한 가운데 지난 7일 이후 방류가 계속되고 있다. 2025.10.14
yoo21@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연합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 연합뉴스
- "경찰이니까 신고해!" 응급실서 난동 부린 여경…2심도 벌금형 | 연합뉴스
- 정선 휴양림 산책 중 발 헛디뎌 3m 아래 추락한 70대 숨져 | 연합뉴스
- [월드컵] 믹스트존서 남아공 '고성 자축'…황인범 "예의 지켜라" 신경전 | 연합뉴스
- "아내 때렸다" 신고한 뒤 사망한 70대 남성…경찰 내사 | 연합뉴스
- '노인 폭행 연루' 임우재 前삼성전기 고문 2심서 집행유예·석방 | 연합뉴스
- 모딜리아니 누드화 985억원 낙찰…역대 유럽 최고가 기록 | 연합뉴스
- 경찰에 침 뱉은 잠실개표소 女시위자 구속심사…"나도 폭행당했다"(종합) | 연합뉴스
-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 연합뉴스
-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 가입 시도·충성 맹세한 대학생 구속 송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