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루어질지니', 2주 연속 화제성 1위...'태풍상사' 3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빈, 수지 주연의 '다 이루어질지니'가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다 이루어질지니'의 주연 수지와 김우빈이 TV-OTT 통합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올랐다.
또한 '태풍상사'의 주연 이준호가 수지, 김우빈, 김다미, 신예은에 이어 TV-OTT 통합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김우빈, 수지 주연의 '다 이루어질지니'가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10월 2주차(10월 6일~10월 12일)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가 1위에 등극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앞서 10월 1주차에 이어 이번 10월 2주차까지 TV-OTT 통합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에 오르며 대중의 관심을 입증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지난 3일 공개 직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작품은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김우빈, 수지가 주연으로 출연한 가운데, 송혜교의 특별 출연까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 이루어질지니'의 주연 수지와 김우빈이 TV-OTT 통합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올랐다. 두 배우는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 2위를 지켰다.
한편, 지난 11일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첫 방송을 시작한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가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부문 3위에 올랐다.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음을 입증했다. 방송 시작부터 흥행을 예고한 '태풍상사'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준호가 주연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태풍상사'의 주연 이준호가 수지, 김우빈, 김다미, 신예은에 이어 TV-OTT 통합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이 '다 이루어질지니'에 이어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부문 2위를 기록했다. 디즈니+ '탁류'는 4위,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5위를 각각 차지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서 도전의 아이콘으로 - 아이즈(ize)
- TWS, 열심히 놀다 이룬 도약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
- 카보베르데·페로제도·코소보...월드컵 예선 ‘언더독의 반란’이 매섭다 - 아이즈(ize)
- 정성일, 결혼 9년 만 이혼.."귀책사유 無, 각자의 길 응원" - 아이즈(ize)
- '착한 여자 부세미'의 시청 재미 올리는 '나쁜 여자 장윤주' [IZE 포커스] - 아이즈(ize)
- 장기용, 차가워서 더 끌리는 냉미남 (키스는 괜히 해서!) - 아이즈(ize)
- '수상한 그녀' 안은진이 마음만 먹으면 '다 이루어질지니' - 아이즈(ize)
- 르세라핌, 'SPAGHETTI' 배달원 변신...청춘영화 못지않은 콘셉트 필름 - 아이즈(ize)
- 김우빈 "김은숙 작가 세 번째 작품, 유머코드 최대한 살리려 노력" [인터뷰] - 아이즈(ize)
- '원태인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105구 역투→기립박수, "최고 영광의 순간"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