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통통하면 뭐 어때… "엄마 모습도 응원해 주세요"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효린이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통통해진 모습이 화제가 되자 심경을 드러냈다.
14일 민효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하며 "안녕하세요 민효린이에요. 엄마로서 지내는 저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민효린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었다.
최근 민효린은 배우자 태양과 함께 한 사진작가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배우 민효린이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통통해진 모습이 화제가 되자 심경을 드러냈다.
14일 민효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하며 "안녕하세요 민효린이에요. 엄마로서 지내는 저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민효린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었다. 근황에 반가움을 표하는 누리꾼도 있었지만, 살이 쪘다는 지적도 이어졌다. 민효린의 멘트는 이를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민효린은 배우자 태양과 함께 한 사진작가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체중이 오른 듯한 모습에 임신설이 돌기도 했지만, 소속사 측은 "옷이 접혀 그렇게 보였을 뿐, 임신은 아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민효린은 지난 2018년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결혼해 2021년 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2019년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이후 활동을 쉬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민효린 SNS]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