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돌아온 발라드 황제' 신승훈,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출연

윤성열 기자 2025. 10. 14. 1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승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신승훈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토크쇼다.

신승훈은 역대 대표곡이 대거 포함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발라드 황제'다운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신승훈
가수 신승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신승훈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토크쇼다. 지난달 23일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를 발매한 그는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은 그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드는 광폭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1990년 정규 1집 '미소속에 비친 그대'로 데뷔한 신승훈은 당시 첫 앨범만으로 이례적으로 140만장이라는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1집부터 7집까지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으며,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음악방송 14주 연속 1위, 한국 골든디스크 역사상 최다 수상, 한국 가요 음반 역사상 최대 누적 판매량 1700만 장을 기록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발라드의 황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11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신승훈은 역대 대표곡이 대거 포함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발라드 황제'다운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