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LA다저스 챔피언십시리즈 26인 출전 선수 명단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로스앤젤레스)다저스의 김혜성(26)이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출전 선수 명단에 포함됐다.
와일드카드시리즈, 디비전시리즈에 이어 챔피언십시리즈 출전 선수 명단까지 이름을 올린 것이다.
LA다저스는 14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에 나갈 선수 26명을 발표했다.
김혜성은 이 경기에서 빠른 발을 앞세워 홈을 밟아 결승 득점에 성공했고, 이 득점으로 다저스는 필라델피아와 디비전시리즈를 3승1패로 마무리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로스앤젤레스)다저스의 김혜성(26)이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출전 선수 명단에 포함됐다. 와일드카드시리즈, 디비전시리즈에 이어 챔피언십시리즈 출전 선수 명단까지 이름을 올린 것이다.
LA다저스는 14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에 나갈 선수 26명을 발표했다.
김혜성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포스트시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올해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김혜성은 정규시즌에 71경기 타율 0.280 3홈런 17타점 13도루를 기록했다.
다만 김혜성은 와일드카드 시리즈 2경기와 디비전시리즈 3경기를 모두 결장했다. 그러다 디비전시리즈 4차전에서 연장 11회에 3루 대주자로 출전했다.
김혜성은 이 경기에서 빠른 발을 앞세워 홈을 밟아 결승 득점에 성공했고, 이 득점으로 다저스는 필라델피아와 디비전시리즈를 3승1패로 마무리 지었다.
LA다저스는 오는 14일 밀워키의 안방에서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95년 이래 최대 호황”… SK하이닉스, 범용 D램 영업이익률 70% 넘어서나
- 삼성·SK는 변화 택했는데… 사장단 인사 앞둔 현대차그룹의 고민은
- [르포] 카드 단말기 있어도 현금 강요... ‘불친절 논란’ 광장시장 노점상
- 금값 과열 ‘조심하라’ 경고하던 거래소, 뒤로는 금시장 띄우기?
- [Why] 美 워싱턴DC가 ‘네덜란드 치매마을’ 벤치마킹에 나선 이유
- 대형 마트 불황에도 웃은 ‘트레이더스’… 이마트 실적 버팀목 됐다
- [비즈톡톡] ‘찌그러진 믹스커피 종이컵’이 뭐길래… 식품업계 감성 마케팅 한창
- 선박 주문 반토막에도...韓조선, 선별 수주로 선방
- [스타트UP] 에스엠해썹 “식품 제조 디지털 전환, LLM으로 더 깊게”
- “한 달 전 주문했는데 못 받아”… 출시 두 달 된 아이폰17 기본 모델 품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