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절약왕 차세찌♥, 속옷 구멍에 발 들어갈 때까지 입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남편 차세찌의 소탈함을 언급했다.
14일 '한채아' 채널에는 '저의 힐링 스팟! 노들섬을 소개합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채아는 절친과 노들섬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무슨 얘기를 해도 편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채아는 2018년 4세 연하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한채아가 남편 차세찌의 소탈함을 언급했다.
14일 '한채아' 채널에는 '저의 힐링 스팟! 노들섬을 소개합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채아는 절친과 노들섬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무슨 얘기를 해도 편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친구의 성향이 근검절약하는 자신의 남편과 비슷하다면서 "(남편도) 절약이 몸에 베어 있고 아끼고 아끼는 편이다. 웬만한 건 사지 않는다. 한 번은 속옷에 구멍이 나고 너덜너덜해져서 갈자고 했다. 근데 자기는 너무 괜찮다면서 왜 바꾸냐고 하더라. 새 것을 사는 걸 안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어느 날 '마누라, 속옷을 바꿀 때가 됐나봐. 사우나에서 팬티를 입을 때 구멍에 발이 들어가'라고 하더라. 그 정도로 모든 걸 아끼고 근검절약한다"라며 폭소했다. 친구 또한 자신은 그 정도가 아니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한채아는 "(차)세찌가 더 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한채아는 2018년 4세 연하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차범근, 차두리, 차세찌 일가는 서울 일대에 총 180억원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이혼' 함소원·진화, 딸 위해 다시 만났다..국경 넘은 놀이공원 데이트…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故 전태관, 신장암 투병 끝 별세..아내 사망 후 건강 급격히 악화 '오…
- 하원미, 日 다녀온 ♥추신수에 깜짝 "생리대 한가득 사와, 여자 있나 생…
- 안성재 비난 댓글 8천개 쏟아진 '두쫀쿠'...이혜원 "지구 10바퀴 돌…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