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입대 앞두고 전한 심경 "더 단단하고 성숙해져 돌아올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군 입대를 앞두고 손편지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여진구는 최근 데뷔 20주년 기념 아시아 팬미팅 투어 '블랭크 스페이스'(Blank Space)을 진행 중이다.
공연 마무리에 팬들에게 전한 편지에서 여진구는 "마음속에는 감사함과 설렘, 그리고 아쉬움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시작이 다가요고 있네요"라며 입대 전 인사 및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여진구가 군 입대를 앞두고 손편지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여진구는 최근 데뷔 20주년 기념 아시아 팬미팅 투어 '블랭크 스페이스'(Blank Space)을 진행 중이다. 공연 마무리에 팬들에게 전한 편지에서 여진구는 "마음속에는 감사함과 설렘, 그리고 아쉬움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시작이 다가요고 있네요"라며 입대 전 인사 및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응원 덕분에 저는 크나큰 위로를, 뜨거운 열정을 느끼며 지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라며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잠시 여러분과 떨어져 있는 동안, 저는 더욱 단단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몸도 마음도 더욱 건강하게, 그리고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고 약속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1997년생인 여진구는 아역배우로 시작해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1987',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감자별 2013QR3'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으로 많은 사랑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결혼식 현장 어땠나…전현무→빠니보틀 축복 속 5살 연하와 백년가약
- 정일우 '빛삭'→박지현 '일축', SNS발 열애설에 대처하는 서로 다른 자세 [ST이슈]
- 함소원, 극심한 우울증 고백 "기사 읽고 유산…수술 후 생방송"
- 정일우, 여성 CEO와 럽스타? 열애설에 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 폭로전 될라…브아솔·전 멤버 성훈 갈등 심화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